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 

Q.반품시 숙지해야할 사항이 어떻게 되나요?

엘루시2020-07-17(ip:)

A.

■상품표시(불량제품필수기재)

교환/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양식서에 주문번호 또는 성함,연락처,상품명,사이즈,색상,수량등을 정확히 기재해주세요.

*불량인 경우, 양식서에 사유를 상세히 기재하지 않을 경우 불량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■픽업요청

⑴ 사이트 ORDER > 주문내역조회 > 반품신청을 통해 자동접수

⑵ CJ대한통운(T.1588-1255) 으로 ARS 예약접수


위 두 가지 방법 중 편리하신 방법으로 신청해 주세요.

타택배로 발송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편의점에서 이용하는 CJ대한통운 택배도 추가 비용 발생하오니 유의해주세요.


■상품포장

교환/반품하고자 하시는 제품을 반드시 해당상품 상품택 및 바코드가 부착된

비닐에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넣어 양식서와 함께 보내주세요.


■제품반송

분실되지 않도록 꼼꼼히 테이핑 하신 포장완료된 상품을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께 전달해 주세요.


■환불

물류센터 도착이후 주말제외 최소 2~3일 소요되며, 물량폭주시 더 지연될수 있습니다.

배송비 확인후 주문시 결제하신 방식으로 환불해드립니다.
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ABOUT US

CUSTOMER CENTER

BANK ACCOUNT

국민097601-04-273247

하나365-910028-75204

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