① 취소 안내
■ 네이버 페이 결제건도 배송 전 취소/변경은 평일 오후2시 이전까지 요청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주소 변경 및 추가 주문 등 주문 건 변경에 해당하는 모든 처리는 배송시간으로 인해
부득이 상품 출고 전 오후 2시 이후 요청 건은 처리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-이미 출고가 되어 변경 및 취소 처리 어려운 경우
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건(배송비 부담)과 동일하게 접수되어 처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해 주세요.
② 품절 안내
■ 거래처 특성상 결제 후 품절 가능성이 있습니다.
주문하신 상품 중 품절이 확인된 경우 빠른 처리를 위해 자동 환불로 처리 도와드리고 별도 안내드린 후
출고 가능한 상품만 빠르게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만약 부분 출고를 원치 않으실 경우 결제하신 후 미리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검토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네이버 페이 결제건은 주문 건 특성상 상품 변경이 불가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하신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③ 반품 안내
■ 네이버 페이 반품 시 배송비 차감 방법 안내
네이버 페이를 통해 반품 시 배송비 차감으로 선택하신 경우
고객님들께서 직접 "반품 비용 결제"가 진행되어야 네이버 페이에서 실제 환불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-네이버 페이 규정상 반품 비용 미결제 시,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니 꼭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
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.
- 네이버 페이 반품 시 배송료 차감 승인 방법
- PC - [로그인>결제 내역>쇼핑] 에서 반품 상품 선택 > 반품상세 > 반품 비용 결제
- 모바일(MO) - [로그인>결제내역>쇼핑] 에서 반품 상품 선택 > 반품 상세 > 반품 비용 결제
이외, 추가 상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신 경우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☎1544-724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